실제 적용 사례들


스포츠음료의 부드러움


사진이 뒤집어진 것은 의도된 것입니다.
선명한 파랑에서 밝은 시안색의 음료가 나왔다.
조금 독특한 색이라 생각이 들었고
또 그 음료의 소비층으로 속칭 터프가이를 위한 음료라 한 것도 독특하다고 생각한다.

광고에 나온 터프가이의 모델은
운동을 그렇게 즐기는 이미지가 아니다(드라마에서의 이미지).
컴퓨터에 항상 매달려 어딘가에 집중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결코 약해 보이지도 않다.
갈증을 해소하기 위한 음료라기 보다는 멋을 위한 음료라는 느낌이 든다.
색상또한 밝은 톤의 시안(청록)과 흰색을 사용하여 투명한 느낌을 주고 있다.
이 음료는 사이버 세대(속칭 N세대)를 타겟으로 한 음료가 아닌가 상상해 본다.



 
--목차--
실험적 배색-젊은 이미지
평범한 배색-안정된 이미지
>스포츠음료의 부드러움
노랑-비슷한 배색, 다른 이미지
조흥은행-칙칙함? 믿음직스러움!
온누리약국-채도통합

처음 이전 다음   전체목록
이전페이지상위페이지


 


페이지 생성중입니다. 클릭하시면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