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적용 사례들


조흥은행-칙칙함? 믿음직스러움!


사진이 뒤집어진 것은 의도된 것입니다.
얼마전 새롭게 조흥은행의 얼굴을 바꾸었다.
짙은 톤의 청록을 사용한데다가 검정색을 배색하여
자칫 외부 간판으로서는 눈에 띄기 어렵지 않을까 생각도 하지만
배색의 이미지 자체가 믿음직스럽거나 어른스러운 이미지라
이런 이미지를 더 부각시킬려는 의도라고 생각한다.



 
--목차--
스포츠음료의 부드러움
노랑-비슷한 배색, 다른 이미지
>조흥은행-칙칙함? 믿음직스러움!
온누리약국-채도통합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친근하진 않지만 눈에 띄는 배색(산부인과)

처음 이전   전체목록
이전페이지상위페이지


 


페이지 생성중입니다. 클릭하시면 사라집니다.^^